Main l  Company Info l  Factory
인천공장은 사료용 곡물의 주요 수입항구인 인천항에 인접하고 있으며, 대한제분 인천공장 및 대한 싸이로와 함께 위치하여, 최고 품질의 소맥부산물과 사료용 원료를 공급받아 균형있는 영양과 효율 높은 사료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1947년부터 배합사료를 생산,공급해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일반 양축사료는 물론 양어, 양견용 특수사료를 연간 700,000M/T생산할 수 있는 대규모 설비를 갖추고 있으며, 고객 여러분에게 최고의 품질과 부가가치를 제공하기 위하여, 공정개선과 기술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해온 결과, 펠렛, 익스팬더, 후레이크, 익스트루더등의 첨단 자동설비와 가공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업계 최초로 94년 5월부터 대만에 애완견 사료를, 97년 6월부터 일본에 해산어 사료를 수출하기 시작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품질과 명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인천공장의 모든 임직원은 끊임없는 품질개선 활동을 통하여, 고객이 요구하고 기대하는 품질과 써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대의 가치로 생각하고, 품질 제일주의, 고객 제일주의를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통제실 신축 - 최신 자동계량배합System 도입(Mucom-1000)
이번에 사료공장의 심장부인 통제실(Control Room)을 신축 하면서 최신 자동계량배합System을 도입 (Mucom-1000), MCC 판넬 및 모든 전기시설을 새로이 교체하였습니다.
이 System은 생산의 온라인 관리체계로 자동계량/배합/포장/벌크 등등 모든 생산 현황을 Computer로 제어, 관리 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정밀생산을 통해 한단계높은 배합사료를 생산, 공급할 수 있는 System이 구축되었습니다.
전주공장은 1994년에 전주시 덕진구 여의동에 건설된 후 2010년부터 대한사료와 한 가족이 되었습니다.
전주공장은 호남지역에 연간 100,000M/T의 양계와 양돈 배합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자동화 생산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설비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고 품질의 배합사료를 생산해 냄으로써, 고객만족, 고객감동을 시킬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창원공장은 1972년에 창원시 동읍 송정리에 건설된 이후, 지속적으로 생산설비를자동화하고 효율적인 공정관리 시스템으로 개선해 왔으며, 1995년부터 대한사료와 한 가족이 되어, 영/호남 지역에 연간 200,000M/T의 배합사료를 공급할 수 있는 생산설비를 갖추게 되었습니다.

1995년에 생산 자동화 설비를 완료하고, 1996년에 후레이크 생산설비를 신설하여, 착유우용과 비육우용으로 차별화된 후레이크사료와 자가배합용 농축사료, TMR사료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1999년에 첨단가공기술인 익스팬더를 설치하여 안전하고 효율 높은 가공사료를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만족을 통한 가치극대화를 목표로, 1997년에는 ISO9002 품질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여, 품질경영체계를 구축하였습니다.
창원공장의 전직원은 '고객에게 보다 높은 수익보장' 이라는 기본이념을 바탕으로, 최첨단 생산설비와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하여 우수한 제품을 제공하고,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대한사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50여년의 축척된 축우사료(낙농, 비육우) 생산 경험을 토대로 국내 TMR사료의 품질 및 가격 체계의 문제점을 개선코져 곰표 대한사료에서 천안에 TMR 제조공장을 준공 하여 양질의 TMR사료를 농가에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TMR사료에 사용되는 조사료의 품질에 따라 젖소의 생산성은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국내 농가에 양질의 조사료를 수입, 공급하고있는 대한싸이로와 협력하여 대한싸이로의 수입 조사료를 곰표 포시즌 사료에 다량 사용함으로서 국내에서 유통되고있는 TMR사료와 비교할수 없는 고품질의 TMR사료인 포시즌을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곰표 그룹의 관계회사인 대한싸이로의 수입원료의 유통체계 개선과 대한사료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제조비용등을 절감할수 있어 가능합니다. 곰표 TMR사료인 포시즌으로 농가경영에 있어 최저의 비용으로 최대의 생산성을 실현코져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