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대한사료가 흑염소 농가의 생산성과 수익성 극대화를 위한 솔루션 ‘더 퍼스트 흑염소’를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제품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흑염소의 성장 단계별 최적의 영양 공급과 면역력 강화에 초점을 맞춰 개발, 침체된 흑염소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 흑염소의 건강과 성장을 한 번에, 독점 기술력 집약
대한사료에 따르면 더 퍼스트 흑염소는 생후 3개월령부터 출하까지 흑염소의 성장 주기에 맞춰 최적의 영양 균형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대한사료의 기술력이 집약, 고품질 단백질과 에너지원을 이상적으로 배합해 성장 속도를 높이는 동시에 마블링과 육질을 향상시켜 출하 등급을 높이는 데 기여한다.
또한 흑염소의 특화된 소화 시스템에 맞춰 소화율을 극대화하는 성분을 첨가했다. 여기에 자체 개발한 ‘A-시스템’ 기술을 적용, 면역 증강 물질과 특수 생균제를 함유해 스트레스에 약한 흑염소의 장 건강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는 질병 발생률을 낮추고 폐사율을 줄여 농가의 생산 안정성을 높이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이 대한사료측의 설명이다.
특히 흑염소의 입맛에 맞춰 최적의 배합비를 찾아낸 결과 사료 섭취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균형 있는 성장을 유도한다고 밝혔다.
# 농가의 성공이 곧 우리의 성공
이현수 대한사료 축우사업부 부장은 “이번 제품은 단순한 사료를 넘어 흑염소 농가들이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고 미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할 것”이라며 “더 퍼스트 흑염소를 통해 흑염소의 생산 효율은 물론 소비자 신뢰까지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대한사료는 이번 더 퍼스트 흑염소 출시를 계기로 흑염소 농가 대상의 맞춤형 기술 컨설팅과 사양 관리 교육도 강화할 방침이다. 이는 대한사료의 오랜 축적된 노하우와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국내 흑염소 산업의 발전과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행보로 풀이된다.
출처 : 농수축산신문(http://www.aflnews.co.kr)

